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솔홈데코, 힐링 강화마루 '유니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한솔홈데코, 힐링 강화마루 '유니크'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친환경 건자재 전문업체 한솔홈데코(대표 고명호)가 14일 강화마루 신제품 한솔참마루 ‘유니크(Unique)’를 출시했다.


유니크는 마루 1장당 너비를 기존 190mm에서 135mm로 좁힌 중폭강화마루로, 마루 폭이 좁아짐에 따라 공간이 보다 넓어 보이는 게 특징이다.

마루 결합면에는 최근 유럽에서 유행하고 있는 섬세한 V홈을 적용해 원목의 느낌을 더욱 사실감 있게 살렸다. 한솔홈데코는 유니크 출시와 함께 V홈이 없었던 기존의 광폭마루에까지 V홈을 적용함으로써 국내 강화마루업체 중 유일하게 광폭, 중폭, 소폭 등 강화마루 전 규격에 걸쳐 V홈을 적용한 제품을 생산하게 됐다. V홈은 제작원가 상승의 원인이 되어 국내 기업뿐만 아니라 수입품도 광폭 마루에까지 적용하는 것을 꺼리고 있는 기술이다.


또 나무 본연의 편안하고 밝은 컬러로 디자인해 소비자들이 안락함과 정서적인 안정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유니크는 나무 본연의 내츄럴 패턴으로 자연에 최대한 가까운 느낌을 살리는 한편 층간 소음을 일정 정도 줄이는 효과도 낼 수 있어 아파트 주거 문화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