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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금융소비자 보호 헌장' 선포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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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KB국민카드는 13일 서울 종로구 내수동 국민카드 본점에서 'KB국민카드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을 갖고, 최고의 금융소비자 보호 카드사가 되겠다는 실천의지를 다졌다.


이날 선포식은 국민카드의 사내방송을 통해 전국의 전 영업점 및 본부부서 직원들에게 생중계됐다.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헌장'은 소비자권익 보호가 최고의 가치임을 인식하고, 금융상품과 서비스의 품질향상을 도모해 소비자 이익증진에 기여함은 물론 모든 소비자와 함께 성장·발전하고자 제정됐다.


이를 바탕으로 국민카드는 모든 업무에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원칙을 재확립하고, 전 임직원이 금융소비자 보호 마인드를 확산키로 했다.


또한 매월 21일을 'KB국민카드 금융소비자의 날'로 지정하고, 영업점 및 본부부서 전 직원이 사내방송으로 고객의 소리(VOC)를 직접 듣고 민원 예방과 사례 교육을 실시키로 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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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은별 기자 silverst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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