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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빠, 어디가' 인기, 대형마트 캠핑대전도 앞당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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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이마트가 오는 14일부터 올해 첫 캠핑용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가 캠핑 비수기인 3월부터 대대적인 캠핑용품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창사 이래 처음. 예년의 경우 5월에 주로 진행했지만 미리 준비하는 고객 뿐만 아니라, 캠핑이 대중적인 여가 활동으로 확산되면서 겨울 캠핑족 등 계절 구분이 점점 사라지고 있어 3월에 파격적으로 진행하게 된 것이다.

또한, 최근 TV방송에서 가족 캠핑을 소재로 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인기를 끄는 등 캠핑문화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것도 이유 중 하나다.


실제 지난 2월 이마트 캠핑용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60% 신장을 기록했으며, 3월에도 지난 10일까지 400% 신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는 이번 캠핑용품 행사를 위해 ‘빅텐 스타터 텐트세트’를 개별 구입보다 40% 이상 저렴한 19만9000원에 준비했다.


1년전부터 사전기획으로 준비한 ‘빅텐 스타터 텐트세트’는 돔형 기본 텐트, 캠핑의자 2개, 침낭 2개로 구성됐으며, 2000동 선착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해 6만동이 조기 완판된 이마트 캠핑용품 최고 인기 상품인 ‘스포츠 빅텐 그늘막’은 지난해와 같은 가격인 2만9000원과 3만9000원에 준비했으며, 올해는 물량을 10만동으로 늘렸다.


이 밖에도 최근 일본 미국 등에서 캠핑 필수 장비로 유행하는 캐노피를 9만9000원에, 빅텐 캠핑 의자를 국내 최저가격 수준인 9900원에 준비했다.


또한, 등산용품으로는 베스타드 고어텍스 등산화(남성용)를 시중 비슷한 수준의 상품 대비 반값 수준인 7만9000원에, 세계 1위 등산스틱 브랜드인 레키사(社)의 등산스틱을 이마트 단독 모델로 7만9000원에 준비했다.


베스타드 고어텍스 등산화(남성용)와 레키스틱은 kb카드로 구매할 경우, 각각 1만원 할인된 6만9000원의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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