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박건형이 팬들의 선물을 받고 함박 웃음을 지었다.
박건형은 지난 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케이블채널 XTM '아드레날린 시즌2' 2회 남해 편 촬영 중 "일기일회가 있어 너무 든든해요!! 잘먹겠습니다!!!^^, 간식 수여 중"이라는 글과 함께 팬들이 보내 준 선물을 인증했다.
또한 11일 오전에는 XTM 아드레날린 스태프들 역시 공식 트위터에 "2박 3일간의 여정을 마친, 피곤에 찌든 제작진 인증샷! 사진 속에는 없지만 다른 스태프분들께도 잘 나눠드렸고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다시 한 번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번 캠핑지가 남해로 결정됐지만, 팬들의 애정은 막을 수가 없었다. 뮤지컬 '헤드윅' 이후 첫 방송 활동을 시작한 박건형을 위해 팬들은 남해까지 손수 스티커를 붙이고 포장한 선물을 보내온 것. 박건형 역시 팬들의 사랑에 화답하며, 인증 글은 물론 방송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배우 임형준에게도 간식을 전달해주는 모습을 올리며 시선을 끌었다.
한편, '아드레날린 시즌2'는 한정수, 임형준, 박건형, 조동혁 네 남자 배우가 실용적이고 누구나 해볼 수 있을 캠핑과 알짜 노하우, 도심을 벗어난 확 트인 볼거리,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이는 캠핑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26일 오후 11시 첫 방송.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