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워', '클라우드 아틀라스' 웹하드 송사리 영화 다운로드 1.2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5초

'타워', '클라우드 아틀라스'  웹하드 송사리 영화 다운로드 1.2위!
AD


[아시아경제 조서희 기자] 영화 다운로드 전문 웹하드 송사리는 "설경구, 손예진, 김상경 주연의 영화 '타워'를 금일 오전 11시부터 인터넷 다운로드서비스를 실시하였으며 서비스 시작 이후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작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개봉한 영화 '타워'는 그 이름만으로도 신뢰를 주는 배우 주인공 설경구와 대한민국 최고의 흥행퀸 손예진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김상경, 안성기, 차인표를 비롯 김인권, 도지한, 이한위, 김성오등 막강한 조연들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한다는 사실만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영화이다. 또한 실사촬영과 CG 기술을 병행해 구현한 화재장면과 가상공간 타워스카이등 거대한 스케일의 볼거리가 더해져 전체 517만명 이상의 관객들을 흥행몰이했다.


또한 배두나와 짐스터게스의 만남, 톰행크스, 할리베리, 워쇼스키 남매감독과의 작품으로 주목 받은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클라우드 아틀라스'가 다운로드 2위를 기록하였다.


오는 21일 개봉예정작인 '연애의 온도'에서 호흡을 맞춘 김민희, 이민기 주연의 영화 '화차'와 '오싹한 연애'가 각각 5위와 9위를 기록하였다.


4월 방송예정인 '내 연애의 모든것' 촬영장 사진이 화제가 된 한채아 출연의 영화 '아부의 왕'이 10위, 타워와 더불어 소방관이 주연으로 나온 영화 '반창꼬'도 다운로드 순위 7위에 올랐다.




조서희 기자 aileen23@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