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인성 워커·송혜교 귀걸이'가 옥션에 떴다

시계아이콘00분 5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옥션(www.auction.co.kr)이 오픈마켓 최초로 화제의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속 스타들의 실제 패션아이템을 판매하는 ‘TV앤스타일(TV&Style)’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스타 스타일링, 드라마 속 패션아이템 등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의 수요를 감안해 마련한 이번 특별기획전은 방송 프로그램에 등장한 의류, 패션잡화 등을 옥션 내 판매되는 상품으로 매칭시켜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오픈마켓 최초로 시도되는 것으로, 관련 상품들은 방송에 노출된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옥션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상품정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TV앤스타일’ 기획전은 최근 SBS에서 방영되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야왕’,’돈의 화신’,’런닝맨’ 등 총 4개의 프로그램에서 출연한 스타들이 착용한 상품들을 선별했다.

의류, 패션잡화, 소품 등 현재 총 220여개의 제품들이 프로그램, 출연진, 회차 별로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고객들의 제품 상세 검색 및 구매 편의성을 높였으며, 드라마 방송 회차가 거듭될수록, 상품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기획전 대표상품으로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극중 ‘오수’역을 맡은 조인성이 착용한 워커 ‘존스톤앤머피(11만9820원)’와 오영의 ‘스톤헨지 귀걸이(26만4960원)’로, 방영 이후 검색 사이트 및 실시간 검색센터 상위권을 차지했던 제품들이다.


동일 브랜드 상품을 옥션 카테고리별, 전국민 할인쿠폰을 통해 기존가 보다 추가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드라마 야왕의 극중 ‘하류’역을 맡은 권상우 수트, ‘주다해’역의 수애가 매회 선보인 가방들도 확인 가능하고 런닝맨에서 하하, 김종국, 송지효 등이 매회 착용했던 운동화, 트레이닝복도 동일 제품 정보 및 구매가 가능하다.


이효영 옥션 브랜드마케팅팀 부장은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최신 유행 스타들의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를 오픈마켓 최초로 도입했다” 며 “특히 화제가 되는 스타들의 실제 동일 아이템을 상제정보 및 온라인을 통해 쉽게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이며, 추후 최근 오픈한 4개 프로그램 외에 지속적으로 신규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 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