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항공, 괌&태국 원정대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은 괌 원정대와 방콕 송끄란 원정대를 각각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제주항공은 괌, 사이판에 특급호텔을 소유한 PHR그룹의 국내 홍보,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PHR코리아와 함께 3월24일까지 괌 원정대를 모집한다.

괌 원정대는 8명을 뽑아 4월16일~19일 3박4일 일정으로 제주항공 괌 왕복항공권과 괌을 대표하는 초특급호텔 및 리조트인 '힐튼 괌 리조트&스파', '호텔 니코 괌', 'PIC 괌', '쉐라톤 라구나 괌' 3박4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괌 원정대 지원자격은 본인의 블로그 또는 사진, 동영상 촬영 편집, 일러스트, 글 등 멀티미디어에 능숙한 만 18세 이상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면 가능하다.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제주항공은 태국관광청, 파랑풍선여행사와 공동으로 파타야 송끄란 축제일정에 맞춰 4월18일~22일 3박5일 일정으로 송끄란 원정대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송끄란 원정대 상품은 유류세와 공항세가 포함된 총액운임 기준 76만9000원(당일 환율 및 발권일자에 따라 변동가능)다. 제주항공 인천~방콕 왕복항공권과 4성급호텔 3박, 차량가이드, 식사, 물총 등이 제공되고 선착순 30명까지 가능하다.


이번 태국 송끄란 원정대는 올림픽 펜싱종목 메달리스트인 최병철 선수와 정진선 선수가 원정대장으로 참여해 원정대 전용차량 '송태우(태국 차량)'를 타고 물총을 쏘며 송끄란 축제를 체험한다.


송끄란 축제는 태국 달력으로 정원 초하루인 매년 4월13일부터 열리는 태국의 설날이자 물의 축제다. 이날 사람들은 축복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서로에게 물을 뿌린다.


송끄란 원정대 예약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창이나 파랑풍선여행사(☎02-2038-7930)에서 할 수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