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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장이야, 차 안이야?” 기아시네마 새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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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장이야, 차 안이야?” 기아시네마 새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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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기아자동차는 27일 CGV 청담씨네시티 내 전용 브랜드관인 기아시네마(KIA CINEMA)의 개관 1주년을 맞아 상영관을 새롭게 단장하고 특별 제작한 영상을 공개했다.

기아차는 기아시네마의 상영관 구조를 정면스크린을 중심으로 좌·우측과 천장 등 총 4개의 스크린 간의 간격을 접혀 영상의 역동성과 입체감을 증대시키고, 관객들이 마치 차 안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더 강하게 받을 수 있게끔 변경했다.


또한 기아차는 기아시네마를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세계 최초로 4개의 스크린을 활용해 제작한 특별영상을 공개하고 기아시네마를 찾는 모든 관객에게 영화 시작 전 이를 상영할 예정이다.

영상은 ‘이동성(Mobility)’을 주제로 말에서부터 자동차, 비행기, 우주선 등으로 이어지는 이동수단의 진화 과정을 소개한다. 기아차는 이번 영상 제작을 위해 CJ CGV 스크린X팀과 손잡았다.


기아시네마는 기아차의 디자인 철학이 담긴 공간으로 2011년 12월말 개관, 1층 190석, 2층 18석의 복층 구조를 갖췄다.


기아차 관계자는 “매년 20만명이 다녀갈 정도로 인기가 좋은 기아시네마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새로운 체험을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기아차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많이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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