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정민, 첫 단독 제프 투어 개최 '박정민 VS 로메오' 매력발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박정민, 첫 단독 제프 투어 개최 '박정민 VS 로메오' 매력발산
AD


[아시아경제 황원준 기자]가수 박정민이 일본 투어 일정을 발표했다.

박정민은 지난 14일 오후 3시 도쿄 노기자카에 위치한 소니 뮤직 스퀘어에서 가진 기자회견을 통해 일본 ‘제프 투어(ZEPP TOUR)’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제프 투어는 2012년 9월 일본 글로벌 프로젝트 로메오(ROMEO)란 이름으로 일본 정식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박정민의 솔로 데뷔 이후 첫 단독 투어다.

‘제프 투어’는 일본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제프홀에서 꾸며지는 공연으로 주로 1,000석~1,500석 안팎의 소규모 공연이다. 하지만 제프 투어는 일본 현지 아티스트뿐만이 아닌 해외 각국의 인기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공연 전문 투어로 유명하다.


K-Pop 아티스트 중에서는 비스트, 2PM, 티아라, 틴탑 등 여러 아이돌 그룹들이 공연한 바 있어 한국 팬들에게도 이미 익숙한 일본 현지 투어 공연이다.


박정민의 제프 투어는 3월 19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21일 오사카, 22일 도쿄, 23일 나고야 등 4개 도시를 돌며 3월 한 달 간 총 8회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박정민은 각 도시의 콘서트에서 하루 2회 공연을 진행하며, 1회 낮 공연은 박정민으로, 2회 저녁 공연은 일본 글로벌 프로젝트 로메오로 팬들을 만난다.


한편 박정민은 지난 3월 16일 도쿄 시부야구 문화종합센터홀에서 뮤지컬 스타일의 이색 팬미팅을 개최했다.




황원준 기자 hwj10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