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자이너 홍혜진, GS샵 통해 홈쇼핑 데뷔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디자이너 홍혜진, GS샵 통해 홈쇼핑 데뷔 왼쪽부터 홍혜진 디자이너와 콜라보한 레더(leather)브랜드 ‘the Studio K with ROBO’(더 스튜디오 케이 위드 로보)의 '듀얼트렌치', '피규라자켓', '큐브 롱자켓'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샵(www.gsshop.com)이 16일과 19일 양일에 걸쳐 홍혜진 디자이너와 콜라보한 레더(leather)브랜드 '더 스튜디오 케이 위드 로보(the Studio K with ROBO)'를 선보인다.

홍혜진은 서울시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 서울즈 텐 소울(Seoul’s 10 Soul)에 선정된 가장 주목 받는 차세대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 여성브랜드 ‘THE STUDIO K’(더 스튜디오 케이)와 남성브랜드‘LA FIGURA’(라 피규라)‘를 전개하고 있으며 소녀시대, 씨앤블루의 무대의상을 디자인하기도 했다.


이번에 홍혜진이 콜라보한 ‘ROBO’(로보)는 지난 시즌 이석태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주문기준 200억 원이 넘는 매출을 올린 GS샵의 대표 가죽전문 브랜드다.


16일 오전 9시 25분에 방송되는 패션전문 프로그램 더 컬렉션을 통해서는 ‘듀얼 트렌치(49만8000원)’, ‘피규라(Figura) 자켓(49만8000원)을 선보인다. 이어 19일 오전 10시 20분에는 가죽의 강한 느낌을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부드럽게 변화시킨 ‘큐브 롱자켓(49만8000원)’을 방송한다. 한 벌의 옷으로 시크한 H라인과 여성스러운 A라인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S샵은 론칭 기념으로 전 상품에 대해 무이자 10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