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뱅드매일, 스위트 스파클링 와인·명품 초콜릿 하나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레뱅드매일, 스위트 스파클링 와인·명품 초콜릿 하나로 ▲말바시아 스위트 화이트 루비갈리아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레뱅드매일은 이태리 스위트 스파클링 와인과 명품 초콜릿 하나로 구성된 '로맨틱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발렌타인데이 등을 기념해 이태리 스위트 와인 '말바시아 스위트 화이트 루바갈리아'와 초콜릿 '페레로 로쉐'를 하나로 구성한 패키지다.


이태리에서도 향기롭기로 유명한 화이트 와인 품종인 '말바시아'를 사용한 말바시아 스위트 화이트 루비갈리아는 샤르마 방식으로 양조하여 자스민, 덩굴 등 신선한 향이 특징적이다. 샤르마란 커다란 탱크에서 발효시킨 뒤 나중에 압력을 가해 병에 넣는 방식이다. 단맛을 상쇄시켜주는 약간의 산도와 4%의 낮은 알코올 도수로 술을 잘 못하는 연인들도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말바시아 스위트 화이트 루비갈리아를 생산하고 있는 이태리 에밀리아 지방의 '까데 메디치'는 현재 4대째 자손이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가족경영 와이너리로 그 오랜 역사만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며 "신선한 향과 약간의 산도, 낮은 알코올 도수 등으로 로맨틱한 기념일이나 여성들끼리의 선물용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