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현대자동차는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명사와 함께하는 문화 콘서트 ‘더 브릴리언트 컬쳐 클럽(The Brilliant Culture Club)’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4월 18일 도곡동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클래식의 거장 지휘자 금난새와 함께하는 ‘클래식 오디세이’를 테마로, 연주와 더불어 그의 음악 인생 및 곡 해설을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이번 공연에 현대차 보유 여성 고객(남성 고객의 배우자 포함) 250쌍(1인 2매 총 500명, 여성 동반자에 한함)을 초청해 여성만을 위한 특별한 감동 선사에 나선다.
참가를 원하는 현대차 보유 여성 고객(남성 고객의 배우자 포함)은 이날부터 오는 4월 5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4월 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의 명사가 참여하는 ‘더 브릴리언트 컬쳐 클럽’콘서트가 고객들에게 ‘빛나는(Brilliant)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특히 여성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 남다른 고객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