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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방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 4.3%..저조한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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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방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 4.3%..저조한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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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황원준 기자]KBS2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이 동시간대 시청률 최하위로 출발했다.

5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방송된 '광고천재 이태백'은 전국 시청률 4.3%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달 19일 '학교 2013' 특집 방송이 나타낸 11.5%보다 7.25포인트 하락한 수치로, 동시간대 최하위다.


이날 방송은 첫 회인 만큼 등장인물들의 소개와 향후 펼쳐질 사건들이 물꼬를 텄다. 극 말미 이태백(진구 분)과 백지윤(박하선 분)이 만든 광고 시안을 애디 강(조현재 분)이 광고주 앞에서 발표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광고천재 이태백'은 저조한 시청률로 출발했으나, 방송 직후 흥미로운 스토리와 배우들의 호연 등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반등에 성공, 새로운 월화극 강자로 떠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동시간대 전파를 탄 MBC '마의'와 SBS '야왕'은 각각 22.4%와 12.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황원준 기자 hwj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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