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생산성본부, 대학생 마케팅 아카데미 수료식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생산성본부, 대학생 마케팅 아카데미 수료식
AD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한국생산성본부는 30일 국내·외 36개 대학 48명의 대학생들이 2주간의 교육을 마치고 'KPC 제8기 대학생 마케팅 아카데미 수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KPC 대학생 아카데미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사회공헌의 하나로 마케팅, 생산, 구매, HRD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운영하고 있는 지식 나눔 프로그램이다. 대학생들에게 직무에 대한 체계적인 학습을 하도록 돕고 경험을 기반으로 진로 선택에 비전을 제시해 일자리 미스매칭(불일치)을 줄여준다. 또한 취업을 위해 필요한 직무 능력을 명확하게 해 청년들이 불필요한 스펙 쌓기에 몰두하는 것을 막아준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기업에서 마케터와 광고기획자로 일하며 KPC에서 강의·컨설팅을 하는 전문가들이 지식 기부 형식으로 참여했다. 아카데미에 참여한 학생 전원은 마케팅 실무형 강의와 함께 관심 분야별 전문가 멘토링을 받았다. 특히 조별로 실시된 마케팅전략보고서 작성에서는 각 분야 전문가가 1대 1로 배정됐다.

한국생산성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취업준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감을 덜고 실무에 대한 자신감과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각 대학, 기관들과의 협력 체제를 강화해 청년들의 취업 지원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