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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소비자대상]서울우유협동조합, 제조일자 표기로 신선한 우유 기준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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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소비자대상]서울우유협동조합, 제조일자 표기로 신선한 우유 기준 제시 ▲서울우유 시유 3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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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은 국내유업체 최초로 제조일자 표기를 시행했다. 고객에게 우유 신선함의 기준인 제조일자를 국내유업체 최초로 표기해 고객만족도를 증대시켰다.


국내유업체 최초로 축산물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원이 인증하는 HACCP을 인증 받았으며, 한국표준협회가 제정하는 LOHAS 인증과 전 공장 친환경녹색기업 인증을 받았다.

서울우유의 사회 공헌을 활동은 최근 들어 활발하다. 본사 및 4개 공장에서 지역사회에서 공헌 활동 중이다. 지역 노숙자,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지원을 위한 임직원 자원봉사와 제품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희망의 집 고쳐주기 활동도 함께 시행하고 있다. 2012년에는 기금 5억원을 기부하고 수도권지역 어린이 보육시설 리모델링을 지원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고통 받는 인류에 대한 지원을 위해 국제백신연구소에 기부활동을 시작했으며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해 오고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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