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사조해표는 설 선물세트 80여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사조해표의 대표제품인 사조참치와 해표 고급유, 리얼 닭가슴살 캔 및 캔햄, 참기름 등으로 구성된 복합형 선물세트 정성 선물세트를 1만원대부터 4만원대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 구성 중 '사조참치 안심따개' 세트 구성을 확대한 것이 큰 특징이다. 안심따개는 국내 참치캔 중 유일하게 안심따개(이지 필)방식을 적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호일을 벗겨내는 방식이다. 이 제품은 지난 7월 출시 이후 6개월만에 310만캔이 팔렸다.
해표 식용유 구성의 감사 선물세트도 1만~2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를 강화했다. 올리브유, 포도씨유, 카놀라유 등 고급유를 중심으로 쌀눈추출물인 감마오리자놀을 함유한 '건강유', 비타민E를 5배 강화한 '비타민E유' 등 신개념 제품과 '해표 식용유(콩기름)' 등 다양한 제품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조해표 마케팅 담당자는 "드리는 분들의 부담은 줄이고 받으시는 분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이기 위해 중저가 선물세트의 비중을 늘리는 한편 사조참치 안심따개, 천일염, 참깨 등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특히 소비자 안전까지 생각한 사조참치 안심따개로 소중한 분들께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