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울산 현대, 공식 페이스북 오픈…기념 이벤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울산 현대, 공식 페이스북 오픈…기념 이벤트 개최 [사진=울산 현대 제공]
AD

[아시아경제 전성호 기자]K리그 클래식 울산 현대가 팬들과의 교류를 활발히 하기 위해 구단 공식 페이스북을 운영한다.


울산은 23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ulsanfc)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울산은 기존에 있는 홈페이지(www.uhfc.tv), 트위터(@ulsanfc)를 더해 3개의 온라인 채널로 팬들과 만나게 됐다.

구단은 페이스북을 통해 소셜네트워크(SNS)의 큰 파급효과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나이, 성별, 지역, 취미 등 고객 분석을 통한 타깃 설정으로, 팬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유발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페이스북 운영은 구단 마스코트 건호가 맡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산은 트위터 운영 역시 또 다른 마스코트 미호가 담당해 왔다. 캐릭터를 활용해 팬들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고 다양한 재미를 주기 위함이다. 아울러 팬들의 참여 기회를 높여 더 많은 소통을 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구단은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으로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고 '좋아요'를 클릭한 5명을 추첨해 지난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AFC아시아챔피언스리그 우승 기념 황금 사인볼'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성호 기자 spree8@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