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동욱, 장진 감독 연출 '크리에이티브 쇼' 참여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동욱, 장진 감독 연출 '크리에이티브 쇼' 참여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이동욱이 다양한 장르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크리에이티브 쇼'에 참여했다.

이는 한 대기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장진 감독이 총 연출을 맡은 뮤지컬, 비보잉, 발레 등의 다양한 장르가 결합된 '크리에이티브 쇼'에 참여한 것.


지난 22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크리에이티브쇼'에서 이동욱은 '공연 연출자' 역으로 완벽 변신해 처음 도전하는 장르임에도 노련한 연기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과시, 아이돌 그룹 2AM 임슬옹과 개그맨 정성호, 배우 고경표 등과 함께 환상의 호흡으로 3천 여명 관객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특히 이날 공연을 관람한 3천여 명의 관객들은 이동욱이 등장할 때마다 열렬한 환호성과 박수 등 폭발적인 호응을 보인데 이어, 공연 후 수많은 팬들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을 떠나는 이동욱을 직접 배웅해 이동욱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장 관계자는 "그간 TV나 영화를 통해서 대중들과 만나 온 이동욱이 단순한 공연을 넘어 새로운 장르의 '크리에이티브 쇼'에 도전한 만큼,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연습실을 찾아 연습 삼매경에 빠지는 열의를 보였다"며 "기대 이상의 폭발적인 호응에 놀랐고, 다시 한 번 그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서울, 부산, 광주에서 동시에 개최된 삼성 '갤럭시노트 데이'에는 이동욱·임슬옹(부산) 외에도 차승원·서인국(서울), 오지호·정진운(광주) 등 국내 정상급 배우들이 함께 참여해 인기를 끌었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