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시, '초등학교 영어 학부모 공개강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24일 시립연향도서관에서 ‘초등학교 영어 학부모 공개강좌’ 개최

전남 순천시립연향도서관에서 오는 24일 고흥 풍남초등학교 문승상 교장선생님을 초빙, 학부모 100여명을 대상으로 '초등학교 영어 학부모 공개강좌'를 실시한다.


시는 과다한 사교육비로 인한 가계 부담으로 힘들어하는 학부모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초등 영어 권위자를 초빙, 영어 교육 내용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위해 이번 강좌를 실시하게 됐다.

이번에 초빙된 문승상 강사는 한국방송통신대 영어영문과와 일본어과를 졸업하고 한국교원대 대학원 영어교육과 석사를 취득하였으며, 순천대학교 대학원 영어교육과 박사과정을 수료한 초등 영어의 권위자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날 강의는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하며, 1시간은 아이들의 영어 교육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하고 1시간은 학부모들의 질문과 대화를 통해 아이들의 올바른 교육 해결 방법을 찾을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시립도서관은 앞으로도 사교육비 절감을 위해 각 분야 전문가 초빙 등 여러 대안을 모색하여 사교육비 없는 도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초등학교 영어 학부모 공개강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시립연향동서관(061-749-3777)로 문의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