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여성의 자신감은 볼륨감 있는 가슴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한다. 여성미를 돋보이게 하는 볼륨 있는 몸매는 많은 남성들의 로망이자 여성들의 바람이다. 이렇다 보니 최근 아름다운 몸매의 완성을 가슴에 두면서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pos="L";$title="";$txt="";$size="240,360,0";$no="201301181012134822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하지만 빈약한 가슴 사이즈 때문에 수술을 고민하더라도 막상 수술을 결정하려고 하면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이나 통증, 수술자국, 압박복 등 여러 성형 부작용과 불편함을 이유로 가슴성형을 망설이거나 포기하는 여성들이 많다. 그렇지만 '하베스트젯(Harvest Jet)' 순수자가지방이식 시술로 수술 없이 간단하게 가슴 확대가 가능하다.
압구정 라보떼클리닉의원 최범 원장은 “하베스트젯은 지방의 생착율을 올리기 위해 인체에 친화력이 높은 물 분사를 이용하여 지방을 분리한 후 지방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고안된 자동 장치로 지방을 채취 및 분리 후, 섬유조직이나 불순물이 없는 필터링 된 지방만을 이식하는 안전한 자가지방가슴성형”이라며 “원심분리 또는 후 가공을 하지 않고 Lopocollector2를 이용, 공기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자동으로 섬유질 및 오일을 제거하기 때문에 생착률은 물론 시술 시간도 1~2시간으로 짧다”고 시술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미세 캐뉼라를 이용하여 지방이 축적된 복부나 허벅지 등에서 자신의 지방을 채취하기 때문에 세밀하고 정교한 시술이 가능함은 물론 지방흡입을 통한 군살제거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다. 과거 자가지방을 이용한 가슴수술은 지방의 생착률이 불과 10~20%에 지나지 않았지만, 하베스트젯 자가지방가슴성형은 생착에 방해가 되는 조직을 2중 필터로 걸러내는 순수지방채취로 기존보다 높은 생착률을 보이며 시술효과가 높아졌다.
시술 과정은 먼저 지방 흡입을 위해 튜메센트 용액을 주입한 후 허벅지나 배, 엉덩이 부위에서 지방을 흡입하여 순수미세지방만을 특수 필터링 한다. 필터링된 자가지방을 환자가 원하는 만큼 이식해주면 된다. 이때 국소마취 후 시행되며 최소절개로 흉터걱정이 적고 수술 후 회복이 빨라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게다가 유선을 손상시키지 않으므로 수유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끝으로 최원장은 “자가지방을 이용한 가슴성형은 무엇보다 지방의 생착률이 중요하기 때문에 가슴지방이식성형에 풍부한 경험과 가슴성형 후 혹시라도 있을 수 있는 부작용에 대처할 수 있는 의사에게 시술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조언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승규 기자 mail@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승규 기자 mail@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