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특별 할인, 배달 서비스와 덤 주기로 풍성함 더해
전남 광양시 정보화마을(섬진강재첩, 백학동, 매화)에서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에서 생산한 품질 우수한 특산품을 엄선하여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진월면 섬진강재첩마을에서는 청정 섬진강에서 채취·가공한 “광양 섬진강 재첩국(300g*10∼20봉지, 500g*5∼20봉지)”을 온라인 주문시 10%할인, 전화 주문으로 광양시내 배송지의 경우 평균 15% 할인하여 직접 배달 서비스를 하고, 진상면 백학동마을에서도 “백학동 곶감(밀시, 대봉 반건시등 10종)"을 온·오프라인에서 5~10% 할인 판매와 배달 서비스를 한다.
또한, 다압면 매화마을은 매실고추장 장아찌, 반찬세트와 매실사랑 선물세트에 대해 10% 가격 할인과 10상자 이상 구입시 1상자를 덤으로 주는 “10+1”행사로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이번 가격할인 이벤트는 택배 배송시 2월 6일에 마감되며, 광양시 관내 배달시에는 8일까지이다.
주문 방법은 광양시 정보화마을 통합 사이트(http://gy.invil.org) 또는 각 마을 홈페이지 (섬진강재첩 http://sw.invil.org, 백학동 http://bhd.invil.org, 매화 http://maehwa.invil.org)와 각 마을 정보센터로 전화 주문하면 구매자의 희망 날짜에 배송된다.
또한, 전국 정보화마을 홈페이지(http://www.invil.com)에서는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 할인쿠폰 증정과 ‘구매왕’에게 인빌머니(5~30만원)을 지급하고, 구매 수량에 따라 동일 상품을 덤으로 더 주는 “하나 더 ~ 덤” 이벤트도 진행한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