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옛날 여자친구가 만남을 거절하자 갑자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서산경찰서, 결별 뒤 새벽에 만나 차 태우려다 반항하자 주먹질, 핸드백 등 뺏은 20대 남성 검거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옛 애인과 결별한 뒤 다시 사귀자는 요구를 받아주지 않자 길에서 때리고 핸드백을 뺏은 20대 남성이 충남 서산에서 붙잡혔다.


서산경찰서는 지난해 10월21일 밤 서산시 한 식당 앞에서 애인관계였던 L씨(27·여)가 다시 사귀자는 요구를 받아주지 않자 주먹질을 하고 현금 20만원과 통장 등이 들어있는 핸드백을 뺏은 K씨(26)를 강도혐의로 검거했다고 16일 밝혔다.

K씨는 다음날(22일) 오전 3시께 서산시 한 편의점 앞에서 L씨를 다시 만나 자신과 함께 있자며 강제로 차에 태우려 했으나 반항하자 얼굴을 때린 것으로 밝혀졌다.


두 사람은 2년 6개월쯤 교제하다 헤어진 사이로 피해자 L씨의 신고로 수사가 이뤄졌다.
경찰은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추적하던 중 지난 9일 오후 L씨에게 전화로 연락해온 K씨에게 “식사를 하자”며 서산시내의 한 식당으로 오도록 해 붙잡았다.

한편 서산경찰서는 구속영장실질심사 중 두 사람의 합의서 제출(판사기각)로 불구속수사에 들어갔다.




왕성상 기자 wss404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