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도미노피자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출동! 도미노 파티카, 신나는 방학 피자파티'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로 북적이는 지역도서관, 역사기념관, 방과후교실 등 기관을 방문해 어린이들에게 도미노피자로 겨울방학의 추억을 더해주고자 마련된 기부 행사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9일과 11일 인천 연수도서관 겨울독서교실, 제천 시립도서관 세계 속 역사 체험 교실 피자파티를 시작으로 22일 서울인수초등학교 창의성 경영학교 학력키움캠프, 25일 안중근의사기념관 안중근 평화학교 현장에서 총 4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피자 제조 시설 탑재 차량인 도미노 파티카(Party Car)가 각 기관에 방문, 어린이교실 프로그램 참가 학생들에게 현장에서 갓 구운 도미노피자를 선물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방학을 계기로 독서교실, 역사교실 등 의미있는 배움의 시간을 가지는 어린이들에게 맛있는 피자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피자파티를 준비했다”며 “친구들과 더불어 즐기는 도미노피자와 함께 겨울방학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