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프존 "스크린에서도 원하는 공으로~"

시계아이콘00분 1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골프존 "스크린에서도 원하는 공으로~"
AD

골프존에서 '브랜드볼'을 도입했다.


스크린골프에서도 자신이 선호하는 공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볼빅과 투어스테이지 등 5개 브랜드, 총 10종 가운데서 선택할 수 있다.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플러스 샵' 코너에서 공을 구매한 뒤 라운드 때 사용하면 된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10만 회원에게 체험 기회를 준다. 다음달 6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기면 선착순 5000명에게 공 1더즌을 증정하다. '프로' 이상 등급에게는 전원 제공한다. 이민섭 상무는 "고객맞춤형 컨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