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녀시대 뮤비, K팝 최단시간 유튜브 조회수 2천만 돌파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소녀시대 뮤비, K팝 최단시간 유튜브 조회수 2천만 돌파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소녀시대의 정규 4집 앨범 타이틀 곡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 뮤직비디오가 K팝 사상 최단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7일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오후 5시 공개된 '아이 갓 어 보이'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 만인 6일 저녁 무려 2,000만뷰를 돌파했다"라며 "지금까지 유튜브에 공개된 K팝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시간 만에 2,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 1일 출시된 이번 앨범은 한터차트, 핫트랙스, 알라딘 등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에서 주간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아이 갓 어 보이' 역시 멜론, 네이버, 올레뮤직, 몽키3 등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도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지난주,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 갓 어 보이'의 컴백 무대를 선사한 소녀시대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차별화된 무대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지난 5일 강남역에서 개최된 'V 콘서트'로 강남 일대를 마비시켜 소녀시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아이 갓 어 보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