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구청장 2013년 신년사를 통해 친절과 청렴 바탄으로 열린 구정 실천 다짐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이제 민선5기 구정도 3년차로 성숙단계에 접어들었다"면서 "새해에도 동대문구 전직원들은 구청장을 중심으로 한마음 한뜻이 돼 친절과 청렴을 바탕으로 열린구정을 구현해 37만 구민의 행복지수를 높여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AD
유 구청장은 2013년 신년사를 통해 " 동대문구는 지난 한 해 동안 여러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이끌어 냈다"면서 "민원서비스 우수기관으로 행정안전부 인증을 받았고 보건소가 서울시 평가 최우수구에 선정됐다"고 소개했다.
또 대한민국 지식대상에서는 창의행정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서울 석세스 어워드 등 유수 언론사의 연말 각종 시상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말했다.
특히 매니페스토 실천 경진대회에서 청렴분야 우수상을 2년 연속 수상한 것은 무엇보다도 뜻 깊은 일이라고 소개했다.
유 구청장은 "구민 여러분께서도 뜨거운 사랑과 관심으로개민 복지 향상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우리 동대문구의 각종 시책사업에 대해 적극적인 동참과 성원을 보내주실 것"을 당부했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