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워', 크리스마스 이브 10만 관객 동원 흥행 '청신호'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타워', 크리스마스 이브 10만 관객 동원 흥행 '청신호'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영화 '타워'(감독 김지훈, 제작 더타워픽쳐스)가 하루 동안 10만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타워'는 지난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전야 전국 322개 스크린에서 개봉을 실시, 10만 2천명 관객을 불러들이며 본격적인 흥행열풍에 돌입했다.


이는 '호빗:뜻밖의여정' '레미제라블' 등 12월부터 극장가에 불어온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들 사이에서 1위를 탈환한 결과라 더욱 이목을 집중 시켰다. 뿐만 아니라 '타워'는 '어벤져스'(스크린 수 653, 관객수 78,327), '레미제라블'(스크린 수 371, 관객수 58,492), '반창꼬'(스크린 수 265, 관객수 29,321)등 2012년 전야 개봉을 실시한 영화 중 최다 관객수를 동원, 2012년 연말연시 본격적으로 시작된 '타워'의 폭발적인 흥행열풍을 실감케 한다.

특히 지금까지 2012년 전야 개봉 최고 스코어를 기록했던 '어벤져스'의 653개의 스크린수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322개의 스크린수로 10만명 이상의 관객을 모은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흥행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개봉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와 SNS에도 '타워'의 추천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 보다 소름끼쳤다. 주위에 우는 사람들 완전 많음. 진정 사랑하는 사람들과 꼭 보시길~ 최고의 영화!"(jhsw****), "너무 감동적이었다. 크리스마스의 아름다움과 가족애를 잘 보여줬다. 인기 엄청 많이 끌 듯!"(car3****), "기대 이상이었어요!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고, 스토리도 감동적이었어요. 간만에 좋은 영화를 본거 같아요. 가족들과 함께 보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wjh6****), "시사회에서 봤는데 정말 최고!! 올 연말 최고 영화로 손색이 없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다시 볼거예요!"(pluc****) 등 관객들의 뜨거운 평들이 쏟아지고 있는 '타워'는 2012년 연말연시, 극장가에 단 하나의 흥행 물결을 주도할 전망이다.


개봉 당일 10만 2천명의 관객을 동원, 연말 극장가에 감동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타워'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