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멜론뮤직어워드] 비스트, 네티즌 인기상… '넘버원 아이돌' 입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멜론뮤직어워드] 비스트, 네티즌 인기상… '넘버원 아이돌' 입증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그룹 비스트가 '네티즌 인기상'을 품에 안았다. 이날 이들은 톱10에 이어 2관왕에 올랐다.

비스트는 14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2012 멜론뮤직어워드'에서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맛봤다.


수상 후 멤버들은 "이 자리에 부모님이 오셨다. 감사드린다. 소속사 식구들과 스태프, 정말 고맙다. 그리고 우리를 사랑해 주시는 뷰티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특히 이들은 "준수와 수상을 다퉜다고 들었다. 내일 생일인데 축하드린다"는 말로 웃음을 자아냈다.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 포털 사이트 멜론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 음악사업자 로엔엔터테인먼트와 MBC 플러스 미디어가 주최하는 음악 축제로 1년 간 멜론 사이트의 이용 데이터와 네티즌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가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멜론뮤직어워드'는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돼 눈길을 끌었다. 주최 측 역시 매년 해가 갈수록 높아지는 위상만큼 최고의 공간 연출과 퍼포먼스로 더 많은 관객들과 소통하겠다는 계획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2012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인들이 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음악축제를 표방, 1부와 2부에 걸쳐 팬들과 함께 즐기는 힐링 콘셉트의 페스티벌 형태로 진행됐다.


한편 SK플래닛, T멤버쉽과 함께한 '멜론뮤직어워드'는 MBC 플러스 미디어 전 채널은 물론,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방송으로 전달됐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