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쿠첸, 압력밥솥 부문 소비자만족지수 1위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리홈의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쿠첸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전(압력밥솥) 부문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쿠첸은 지난 2004년 밥솥 시장에 진출한 이후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내세워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붉은색과 흰색이 주를 이루던 밥솥 시장에서 국내 최초로 검은색과 은색 밥솥을 제시하는 등 디자인을 선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모바일 홈페이지와 블로그, 커뮤니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문의를 받는 등 고객 접점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다.

강태융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술력, 디자인 개발에 적극나서겠다"며 "고객 접점에서의 양적, 질적 서비스 향상을 위한 노력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산업별로 전문가, 소비자, 기업의 추천을 받아 각 분야별 후보를 선정하고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진행해 브랜드를 최종 선발한다.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정 기자 parky@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