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룰라 출신의 이상민이 열애 사실을 고백해 화제다.
이상민은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강의' 녹화에서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MC 김성주의 끈질긴 질문 공세에 "현재 만나는 여자 친구가 있다"고 털어놨던 것.
이상민은 열애 고백에 이어 "결혼은 향후 2~3년 간 하지 않을 계획이다. 다시 결혼을 하면 남자로써 잘하고 약속을 잘 지킬 수 있는 시기가 될 때 하겠다"라고 밝혀 주위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2005년 잇단 사업실패 이후 법적문제, 구설수 등 연이은 악재로 힘든 시간을 보냈던 이상민은 57억 원의 빚더미에 앉게 됐던 사연과 함께 210만 원짜리 월세 살이 중이라는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다.
이상민의 강연을 들은 한 청중은 "저도 비슷한 일을 겪고 있던 차에, 이상민의 강의를 통해 용기를 얻었다. 강의내용이 크게 공감이 된다"며 눈물을 보여 주위를 숙연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상민의 열애 고백과 결혼 계획, 그리고 그의 인생은 6일 목요일 밤 9시 MBC에브리원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강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