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적립금 최대 5000원 지급
[아시아경제 채명석 기자] 한화투자증권(대표 임일수, www.koreastock.co.kr)은 오는 14일까지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몬스터와 제휴해 ‘스마트 엠(Smart M) 체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Smart M 체험 페스티벌은 티켓몬스터에서 발행하는 쿠폰을 수령한 참가자들이 한화투자증권 주식거래 앱 ‘Smart M’에서 쿠폰을 등록하면 티켓몬스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3000원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한화투자증권 가계부, 일정 및 할일 통합 관리 앱 ‘스마트 금융생활’에 쿠폰번호를 등록할 경우 적립금 2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Smart M’ 및 ‘스마트 금융생활’은 구글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관계자는 “비용 대비 가격 효율성을 중시하는 모바일 고객들은 소셜커머스가 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고객들이 선호하는 신채널에 대해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문의사항은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1544-8282)에 문의하면 된다.
채명석 기자 oricm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