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카라가 오는 4일 5,000개 한정의 스페셜 에디션 솔로컬렉션 앨범을 발매한다.
카라의 첫 솔로 곡을 모은 스페셜 앨범인 카라 솔로컬렉션이 오는 4일 오프라인에서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 앨범은 일반판과 한정판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한정판은 약 ‘5,000개’ 수량만이 한정 발매 된다.
한정판 앨범에는 카라의 솔로 곡들과 함께 고화질 뮤직비디오가 담긴 DVD, 뮤직비디오 현장 비공개 사진으로 만들어진 엽서로 구성됐다. 일반판은 분홍색, 한정판은 민트색으로 제작된 이번 앨범 패키지는 멤버 개개인의 이야기를 담았다는 의미에서 한 권의 책 같은 박스 형태로 제작돼 그 소장가치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지난 28일 니콜, 구하라를 시작으로 30일 박규리, 한승연, 강지영의 솔로 곡까지 총 다섯 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카라는 각자 다른 매력의 솔로 곡으로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번 솔로 컬렉션은 지난 9월 일본에서 선 발매 되며 오리콘 주간차트 4위에 오르는 등 큰 성공을 거둔바 있어 국내 앨범 발매 역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카라 솔로곡 모음집 솔로 컬렉션은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구입 할 수 있고, 오는 4일 오프라인에서 정식 발매를 시작한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