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라 '셀프 메이드' 앨범, 전원 작사 '공개 임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카라 '셀프 메이드' 앨범, 전원 작사 '공개 임박'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그룹 카라가 '셀프 메이드' 솔로 곡을 모은 음반으로 팬들 곁을 찾는다.

카라 전원의 솔로곡이 담긴 '솔로 컬렉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는 28일과 30일, 이틀에 걸쳐 공개된다. 28일에는 니콜과 구하라의 솔로곡이 30일에는 박규리와 한승연, 강지영의 음원이 공개된다. 정식 음반은 일반판과 한정판, 두 가지 버전으로 오는 12월 4일 출시될 예정이다.


이 앨범은 그 동안 카라와 함께 환상의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한재호, 김승수와 카라의 숨은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이주형, G-HIGH 등 스윗튠 사단이 뮤직 프로듀싱을 맡았다.

카라는 자신들의 솔로 앨범인 만큼 멤버 전원이 최초로 작사에 참여, 자신만의 감성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자신의 솔로 뮤직비디오에는 구성 및 기획에도 주도적으로 참여해 전체적으로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뚜렷한 색깔로 담아낸 '셀프 메이드' 앨범을 탄생시켰다.


지난 2월 국내 첫 단독 콘서트 '카라시아(KARASIA)'를 통해 선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던 이번 카라의 솔로 곡들은 지난 9월 일본에서 선 발매되며 오리콘 주간 차트 4위에 랭크되는 등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한편 카라 솔로 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8일과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카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