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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더 뉴 K7' 디지털 살롱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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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더 뉴 K7' 디지털 살롱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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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기아자동차는 30일 웹사이트를 통해 ‘더 뉴(The New) K7’ 사진과 세계적인 사진작가 스콧슈만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사진 전시관을 열었다고 밝혔다.

더 뉴 K7 디지털 살롱(http://K7salon.kia.co.kr)으로 이름 붙여진 이번 사진 전시관은 3D 기법을 활용, 실제 박물관을 방문해 걸어가며 작품을 감상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과 연동시킴으로써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사진을 더 뉴 K7 사진, 스콧슈만의 작품을 합성해 전시해주는 ‘나만의 전시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지털 사진 전시관에서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 인을 하면 자신의 페이스북 사진첩에 있는 사진이 연동돼 디지털 사진 전시관에 올라오고,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하거나 PC에 저장된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이 외에도 디지털 사진 전시관에서는 개인이 소장한 사진을 스콧슈만 작품과 더 뉴K7 사진을 함께 꾸며 온라인 캘린더(화면보호기)를 만들어 다운 받을 수 있다. 연말연시 지인들에게 안부메시지 등을 보낼 수 있는 디지털 연하장(e메일 엽서) 서비스도 제공된다.


기아차는 디지털 사진 전시관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 사진관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7명)를 비롯, 스콧슈만의 작품 사진으로 꾸며진 탁상달력(177명)과 연하장(각 10매씩 4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세계적인 사진의 거장 스콧슈만의 작품을 고객들에게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더 뉴 K7’ 디지털 사진관을 운영하게 됐다”며 “’더 뉴 K7’ 디지털 사진관을 체험하면서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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