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캠코, 소외계층 50가족에 제주도 여행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캠코, 소외계층 50가족에 제주도 여행 지원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가 캠코의 신용회복지원 고객 및 저소득·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 21일부터 23일까지 2박3일간 제주도 희망리플레이 가족여행을 지원한다.

이 행사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가족과의 여행 기회가 부족했던 캠코 신용회복지원 고객 및 저소득·다문화 가정 50가족(약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009년부터 올해까지 총 5회에 걸쳐 실시된 이번 행사는 물품이나 기부금 전달 등 일반적인 행사는 달리 여행을 통해 따뜻한 가족애와 추억을 나누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영철 캠코 사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가족 여행의 기회가 적은 저소득 가정이 가족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통해 일상의 행복을 느끼고, 새로운 희망을 얻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형식적 지원이 아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방식으로 소외계층을 꾸준히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금융소외?사회취약 계층의 자활의지 고취를 위해 캠코가 지난 9월 대한적십자사와 체결한 '사회공헌협력 기부약정'에 의해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다. 캠코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전국 지방자치단체와 연계하여 다양한 기초생활ㆍ문화역량나눔 사업을 펼치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