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씨유메디칼, 'MEDICA 2012' 참가해 신제품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자동제세동기(AED) 전문 기업 씨유메디칼시스템이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 국제의료기기 전시회(MEDICA 2012)’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44회를 맞는 ‘MEDICA 2012’는 전 세계 60여 개국의 4600여개 업체가 참여하고, 관람 인원이 15만여명에 이르는 세계 최대 규모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다.

씨유메디칼은 이 전시회에 올해로 11번째 참가하며, 66m² 규모의 부스에서 자사의 대표적 제품인 NF-1200, CU-SP1, SP2등 자동제세동기(AED)와 재활치료기, 의복형 생명위기대응시스템 등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은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전시회인 만큼, 이를 바탕으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씨유메디칼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기술력을 알리는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나학록 대표는 “올해 상반기 중 일본과 독일에 현지법인 설립을 완료해 이를 기반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며 “향후 IT와 결합한 의료기기 연구·개발을 통해 글로벌 스마트 헬스케어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