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지원 "첫 에세이 '지금 이 순간' 내겐 가장 소중한 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하지원 "첫 에세이 '지금 이 순간' 내겐 가장 소중한 말"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하지원이 자신의 첫 에세이 제목에 대한 뜻을 말했다.

하지원은 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자신의 첫 에세이 '지금 이 순간' 출간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하지원은 “첫 에세이의 제목 ‘지금 이 순간’은 가장 하지원스러운 말인 것 같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말이기도 하고 지금 이순간이 있기에 내일도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말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지금 이순간이 정말 소중하다고 생갈할 때부터 더 최선을 다하게 되고, 행복한 지원이가 되더라. 여러분들에게도 항상 원동력이 ‘지금 이 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하지원은 “영화 드라마를 찍을 때도 가족과 내 주변 소중한 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지원이가 되고 싶었다. 책도 마찬가지다. 내 스스로 떳떳하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책을 내고 싶었다. 진정성 있는 책으로 다가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지원의 ‘지금 이 순간’에는 어려서부터 배우의 꿈을 품었지만, ‘네가 어떻게 배우가 되냐?’는 얘기를 들을까 두려워 혼자만의 꿈으로 간직하던 소심한 소녀의 이야기부터 오디션에 백 번 이상 떨어지면서도 될 때까지 도전하겠다고 다짐했던 데뷔 전 이야기, 낯선 촬영현장에서 적응하기 위해 안성기 선배님의 ‘따라쟁이’로 살았던 신인 시절, 연기의 즐거움을 알게 해준 작품과 터닝 포인트가 되었던 작품 이야기 등이 ‘하지원’ 그녀의 솔직한 성격답게 숨김없이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다.


특히 이 책은 ‘행복한 꿈 사용 설명서’라는 부제를 달고 출간과 동시에 인터넷서점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3위에 오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지원의 ‘지금 이 순간’은 그녀의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꿈을 가진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녹아 있어 그녀만의 색깔이 담긴 ‘멘토링 북’으로 그녀의 열정과 진정성이 느껴진다는 높은 평을 받고 있다.


한편, 하지원의 ‘지금 이 순간’은 전국 서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