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솔로 데뷔 노지훈, ‘벌받나봐’ 재킷 이미지 최초 공개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솔로 데뷔 노지훈, ‘벌받나봐’ 재킷 이미지 최초 공개
AD


[아시아경제 조서희 기자]가수 노지훈의 데뷔 음반의 재킷 이미지가 최초 공개했다.

5일 정오, 노지훈의 공식 SNS에는 7일에 발매될 데뷔 음반 '더 넥스트 빅 싱(The Next Big Thing)'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재킷 사진에서도 노지훈의 ‘자석남(자석처럼 여심을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이 있는 남자)’이미지와 탄탄한 몸매로 수트의 정석을 다시 쓰고 있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노지훈은 블루톤의 터널 등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화이트 셔츠의 로망을 그대로 재현, 또 한 번 여심 흔들기에 나섰다.

앞서 주말 음악 방송을 통해 노지훈의 ‘벌받나봐’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컴백 예고 영상이 방송되어 각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를 휩쓸었다.


10초 가량의 영상에도 큰 임팩트를 선보여 방송 직후, 화려한 비주얼로 ‘나쁜남자’로 변신한 콘셉트에 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데뷔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4일 지나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우리회사 노지훈이 발견됐다! 노지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노지훈의 데뷔를 알리는 래핑버스 사진을 찍어 올리며 응원을 보내 훈훈함을 안겨주기도 했다.


가요계 남자 솔로가수의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는 노지훈의 타이틀곡 ‘벌 받나 봐’는 오는 7일 정오를 기해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조서희 기자 aileen23@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