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 리뷰 홍성일 기자]
동문건설은 내달 2일 경남 김해 진영읍 진영리에서 ‘김해 진영 동창원IC 동문굿모닝힐’ 아파트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에서 지상 16~18층, 총 503세대로 전용면적 △59㎡ 101세대 △72A㎡ 208세대 △72B㎡ 194세대로 소형으로 구성됐다.
아파트 단지 인근에 동창원IC가 위치해 창원과 김해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남해고속도로와 연결돼 전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에서 자동차로 창원시청이 10여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KTX 진영역까지는 직선거리로 5KM에 위치한다. 부산외곽순환도로가 2015년 개통예정으로 접근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사업지 인근에 대흥초교를 비롯해 대창초교, 금병초교, 진영중교, 진영여중, 진영고교, 진영제일고 등이 위치해 있다. 또한 주변에 진영삼성병원, 진영시외버스터미널 등과 함께 진영1지구가 위치해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아파트는 타워형 설계와 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했고,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시킨 3~4베이 평면설계로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단지내에 소형폭포와 연못이 조화를 이루는 벽천쉼터, 놀이터·배드민턴장·커뮤니티마당이 어우러지는 중앙광장, 옥외 헬스기구를 배치해 운동할 수 있는 웰빙 정원, 쌈지쉼터, 유아놀이터 등 다양한 테마파크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입주민을 위한 휘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키즈까페, 미니도서관 등 다양한 단지내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할 계획이다.
모델하우스는 김해시 장유면 대청리 롯데마트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내달 2일(금) 오픈예정이다.(분양문의: 1899-0036)
이코노믹 리뷰 홍성일 기자 hs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