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는 24일 단 하루 동안 히트 아이템 24선을 최고 87%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이스타일24는 경기 불황으로 닫힌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 이달부터 매월 24일을 '24데이'로 지정하고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특히 각 패션 카테고리별 MD가 선정한 그 달의 히트 아이템 24선을 최대 87%까지 할인할 예정이라 알뜰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진행하는 24데이 행사에서는 최근 가장 각광받는 아웃도어 의류부터 성인 및 유아동 의류, 신발까지 다양한 시즌 상품들이 포함돼있다. 10명이 제품 구매 시 랜덤으로 1명을 추첨해 상품 금액 전액을 돌려주는 페이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희연 아이스타일24 마케터는 “’24데이’는 최근 경기 불황과 함께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집에서 간편하게 실속 상품을 구매하려는 알뜰 소비족들을 겨냥해 기획하게 됐다” 며 “아이스타일24는 패션 전문 쇼핑몰의 선두주자로서 앞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