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클러버' VS '파티어', 연말 승자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2분 02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제법 쌀쌀한 날씨가 연말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려준다. 여기에 기업들은 훈훈한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열정과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젊은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클럽 파티부터 중년층의 감성을 자극하는 콘서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려는 마케팅이 눈길을 끈다. 또 10월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이색 할로윈 행사가 많아, 10월과 11월에도 연말 못지 않게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풍성하다.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 찬 클럽 파티

온라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에서는 올해로 세 번째 ‘마녀파티’를 실시한다.


‘2011 마녀파티’는 11월 11일 저녁 8시 부터 클럽 엘루이(ELLUE)에서 열리며, 초대가수로 요즘 예능과 가요계에서 종행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힙합 듀오 ‘리쌍’과 자신이 주인공인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는 힙합 보이 ‘박재범’이 참여하여 클럽 파티장의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또 유명 DJ가 참여하고, 현장에는 Lucky Draw,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2011 마녀파티’ 의 초대권은 오는 31일 까지 아이스타일24 이벤트 페이지에 파티에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총 2500명을 추첨해 티켓 (1인 2매)을 제공한다.


아이스타일24의 이린희 마케팅 팀장은 “아이스타일24는 온라인 쇼핑몰이지만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서 함께 하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온라인 몰의 한계를 극복하고, 다른 쇼핑몰과 차별화된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매년 마녀파티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도 오는 28일 가로수 길에 위치한 영동호텔 클럽 홀릭(Holic) 에서 할로윈 파티 ‘샤인 인 더 다크’(SHINE IN THE DARK) 파티를 개최한다.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의 할로윈데이 캠페인 ‘샤인 인 더 다크’(SHINE IN THE DARK)는 밀러 맥주만의 독특한 스타일의 할로윈데이 파티로, 매년 할로윈 데이에 전세계에서 동시에 열리는 클럽 파티다.


할로윈 파티 ‘샤인 인 더 다크’(SHINE IN THE DARK)는 DJ Hellboy, HOON, Jieun 등 트랜스 계열의 DJ들이 이끌 예정이다. 또한 무료 시음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와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가을밤의 감성을 자극하는 콘서트


한국인삼공사는 창립 112주년과 신제품 ‘홍삼정 PLUS' 출시를 기념해 ‘정관장 행복 PLUS 콘서트’를 11월 30일 개최한다. 김범수, 백지영, 이은미, 부활과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는 중장년층 뿐 아니라 젊은 층에게도 인기 있는 가수들을 선정해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콘서트는 10월 21일까지 가맹점을 비롯해 백화점, 할인점 등 정관장 모든 매장(면세점 제외)에서 응모 가능하며, 총 5,000명을 추첨해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제공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위스키 윈저는 21일 오후 8시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내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쉐어 더 비전 (Share The Vision) 콘서트를 개최한다. ‘
윈저’의 주 소비층인 30~40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콘서트에는 부활, 포맨, 소울맨 외에 네티즌 투표로 결정된 봄여름가을겨울이 출연한다.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쉐어 더 비전’의 공식 홈페이지 (www.sharethevisi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로윈 분위기 느낄 수 있는 파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10월 28~29일 양일간 할로윈 파티를 마련했다. 올해는 전통적인 할로윈 분위기에 히말라야 고양이를 파티 콘셉트로 정해 더욱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최고의 할로윈 베스트 드레서를 뽑는 ‘할로윈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를 비롯해 라이브 밴드 공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파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 올해에는 기괴한 할로윈 분장을 도와주는 ‘할로윈 메이크업 부스’를 열어 참가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월드도 10월 말까지 ‘해피 할로윈 파티’가 열린다. 기간 중에는 귀여운 유령들이 펼치는 코스프레 퍼레이드 쇼 ‘할로윈 퍼레이드’, 락큰롤 뮤지컬 쇼 ‘드라큐라의 사랑’ ,고스트 헌터의 유령잡기 대소동 ‘고스트 하우스 투어’ 등 다양한 참여공연이 마련되어 할로윈 데이를 느낄 수 있다.


결혼 정보회사 레드힐스는 그루폰과 함께 ‘할로윈 미팅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응모한 남녀 25쌍을 추첨해 오는 29일 홍대 클럽에서 할로윈 미팅파티에 초대한다. 미팅 파티 응모자들에겐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및 뷔페권, 화장품 세트, 뮤지컬 티켓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