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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오리온은 식감을 개선하고,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돼 출시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기존 대비 약 30% 가량 두꺼워져 더욱더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세로형 타입의 패키지는 '순수 자연 재료를 사용하는 홈메이드 스타일의 베이커리'라는 디자인 콘셉트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산뜻한 컬러로 매칭했다.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2008년 출시 이후 내국인들 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에서는 시장 진출 2년 6개월 만에 매출이 60배 가까이 급성장했다.
김기현 마켓오 브랜드매니저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데 주력했다"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리얼브라우니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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