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계속 되는 불황에 유통업계의 경품 이벤트 소식이 반갑다. 유통업계는 가을을 맞아 청바지부터 뮤지컬 티켓, 엠티(MT) 장소까지 제공하고 있다. 주머니가 가벼운 소비자라면 한번 쯤 응모해 볼 만하다.
21일 농심 켈로그는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와 함께 청바지 프로모션인 '스페셜K가 1000명에게 리바이스 스키니진 행운을 드립니다'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스페셜K 청바지 프로모션 제품을 구입한 후 제품 패키지 안에 들어 있는 응모 번호를 켈로그 웹사이트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14만원 이상 사당의 리바이스 스키니진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켈로그 관계자는 "청바지가 몸매관리를 하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목표를 향해 도전 할 수 있는 동기 부여 수단이 될 수 있다"며 "그런 점에서 스페셜K를 구입하면 청바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여성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충분히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소주 브랜드 '참이슬'과 부산·경남 지역 소주 브랜드 '쏘달'이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1박 2일 복불복 MT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 팀 당 10~20명 내외의 각 학과 및 동아리를 선정해 참이슬 MT 250명, 쏘달 MT 250명 등 총 500여 명의 대학생들이 참여하게 된다.
참여하는 대학생들에게 고급 펜션을 숙소로 제공함은 물론 왕복 교통편, 캠프파이어 등 MT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모두 지원한다. 단 MT 기간 동안 먹을 음시고가 주류, 개인용품 등은 직접 지참해야 한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 상무는 "대학생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MT에 젊은층과 보다 가까이 소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는 다양한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문화 체험과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이번 이벤트의 의도를 밝혔다.
아워홈은 가을을 맞아 블로그나 인터넷 카페 등에 일본 정통 돈카스 브랜드 '사보텐' 이용후기를 올린 100여명에게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 초대한다.
이달 말까지 사보텐에 자신이 올린 이용후기를 URL에 등록하면 심사 후 당첨자에게 내달 7일 1인 2매의 티켓을 발송한다. 매장 방문 고객 중 4만원 이상 식사를 하는 고객에겐 연극 '양철지붕'의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