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농협한삼인은 11월7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홍삼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홍삼장원플러스&브레인, 홍삼장원&칼슘, 아이러브, 홍삼키튼제품을 50%할인 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홍삼장원플러스&브레인은 6년근 홍삼을 달인 액상 파우치와 캡슐형태의 피브로인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수험생의 면역력 및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홍삼장원&칼슘은 6년근 홍삼과 칼슘을 동시에 섭취해 면역력증진은 물론 골다공증발행 위험감소에 도움을 주며, 아이러브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함유돼 노화로 인해 감소 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눈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 홍삼키튼은 초유분말과 6년근 홍삼분말이 함유돼 있으며, 오렌지 맛과 초코 맛으로 성장기 어린이들이 쉽게 씹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홍삼제품이다.
이준태 농협한삼인 대표이사는 "홍삼제품을 통해 큰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의 건강과 선전을 기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주변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