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신예 그룹 백퍼센트가 여장으로 깜짝 변신한 사진과 함께 재치있는 인사말을 전했다.
지난 9일, 백퍼센트는 트위터를 통해 기다리다 지친 듯 앉아있는 멤버들과 캠프파이어를 하고 있는 모습, 여장을 한 혁진의 모습이 돋보이는 사진까지 총 4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노란 원피스를 입고 여장을 하고 있는 혁진의 날씬한 다리라인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어 민우는 “6명의 멤버들을 애태우게 만든 혁순이를 소개합니다! 과연 혁순이의 마음은 누구에게 향할까요? 백퍼센트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Still Again 뮤비제작과정은 11일 아리랑티비 ‘뉴스타닷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저희가 직접 제작한 자작뮤직비디오라는 것!!!’라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백퍼센트는 실제로 감독, 구성, 촬영, 출연, 의상, 소품준비 등 모두 직접 참여하며 수록곡 ‘Still Again’의 뮤직비디오를 제작, ‘100% 리얼 자작 뮤비’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여자보다 더 예쁜 다리를 소유하고 있는 혁순이의 연기가 기대된다”, “백퍼센트가 만든 자작 뮤비 홍보”, “스포사진 보고 기대감 상승”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백퍼센트의 재치있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Still Again’ 뮤직비디오 제작 스토리는 아리랑 TV ‘‘New Star.com (뉴 스타 닷컴)’을 통해 오는 11일 오전 8시 30분, 매주 목요일 전세계 188개국에 전파를 탄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