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유아인과 함께 다양한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녹차 브랜드 오설록은 다음달 4일 낮 12시에 오설록 티하우스 명동점에서 진행될 예정인 ‘2012 오설록 티 토크(TEA TALK) with 유아인’에 앞서 행사 참여 희망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이벤트로 오설록 홍보모델인 유아인과 함께 다양하고 풍부한 향과 맛을 가진 블렌딩차를 오감으로 체험해보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됐다.
초청 고객은 유아인과 함께 오설록 블렌딩차의 노하우를 배우고 시음해보는 시간을 가지며 유아인이 직접 만든 블렌딩 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험을 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오설록 매장과 오설록 홈페이지(www.osullocmall.com)에서 제품 구입을 통해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이벤트 초대권과 오설록명차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1일에 오설록 티 토크 이벤트 페이지(www.osullocttalk.com)와 개인 휴대폰 문자, 이메일을 통해 공지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