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욘드, '멸종위기 동물을 부탁해'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비욘드, '멸종위기 동물을 부탁해'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생활건강 비욘드는 멸종위기 동물을 보호하기 위한 기금 마련 펀드 ‘세이브 어스(Save Us)’를 설립하고, 그 첫 제품으로 ‘비욘드 립스틱을 부탁해’ 7종을 출시했다.


비욘드는 화장품 동물실험의 가장 큰 피해 동물인 토끼를 형상화한 ‘세이브 어스’ 펀드 아이콘을 선보이고 아이콘을 부착한 제품을 출시해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펀드에 적립, 멸종위기 동물 보호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첫 제품인 ‘비욘드 립스틱을 부탁해’ 7종은 선명하고 또렷한 발색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립스틱이다. 비타민 C가 풍부한 오렌지와 레몬, 라임 추출물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