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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생활건강 비욘드는 멸종위기 동물을 보호하기 위한 기금 마련 펀드 ‘세이브 어스(Save Us)’를 설립하고, 그 첫 제품으로 ‘비욘드 립스틱을 부탁해’ 7종을 출시했다.
비욘드는 화장품 동물실험의 가장 큰 피해 동물인 토끼를 형상화한 ‘세이브 어스’ 펀드 아이콘을 선보이고 아이콘을 부착한 제품을 출시해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펀드에 적립, 멸종위기 동물 보호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첫 제품인 ‘비욘드 립스틱을 부탁해’ 7종은 선명하고 또렷한 발색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립스틱이다. 비타민 C가 풍부한 오렌지와 레몬, 라임 추출물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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