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정, '나가수2' 새가수 합류 '경연 위해 직접 편곡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이정, '나가수2' 새가수 합류 '경연 위해 직접 편곡까지' 이정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가수 이정이 조장혁에 이어 MBC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 10월 두 번째 새 가수로 합류한다.

MBC는 이정이 오는 14일 방송되는 '나가수2-10월 B조 예선 경연'에 참여한다고 9일 밝혔다.


이정은 그룹 '7Dayz(세븐데이즈)'를 거쳐 2003년 '다신'이란 댄스곡을 들고 솔로로 데뷔했다. 히트곡으로는 '내일 해' '한숨만' 등이 있다. 뛰어난 가창력과 독특한 목소리로 한국판 마이클잭슨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기도 하다.

제작진은 "이정은 그동안 넘치는 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지만, 가수로서의 진짜 모습은 과소평가 된 것이 사실"이라며 "알고 보면 수준급의 피아노 연주 실력과 함께 작사 작곡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만능 뮤지션"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정을 일찍이 섭외리스트에 올려놓고 초창기부터 섭외, 이후 투입시기를 놓고 고민하던 차에 신선하고 완벽한 무대를 시도해 보고자 대망의 10월 두 번째 가수로 결정지었다"며 "'젊은 피' 이정의 합류로 인해 더욱 다채로운 무대와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정의 소속사 측은 이날 아시아경제와 통화에서 "이미 오래전부터 '나가수' 출연 제의를 받았지만, 스케줄 등의 문제로 출연이 늦어졌다"며 "이번에 10월의 가수로 합류해 진정 가수로서의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다. 경연을 위해 직접 편곡까지 했다"고 말했다.


올 연말 열리는 '슈퍼디셈버 2012 가왕전'까지 단 2명이 남은 가운데, 이정의 첫 무대는 오는 14일 오후 6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