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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기아차 K9 사면 최경주 레슨 기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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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기아차, 공동마케팅 강화

SK텔레콤 "기아차 K9 사면 최경주 레슨 기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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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기아자동차와의 제휴상품 'T기아LTE오토팩'의 혜택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오는 10월 첫 번째 제휴 확대 프로그램으로 SK텔레콤이 후원하는 골프선수 최경주와의 1대 1레슨 기회가 제공된다. 양사는 SK텔레콤 VIP·골드 고객 중 기아자동차의 'K9'을 구매한 50명을 추첨해 인천 스카이72 골프장에서 특별 레슨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 SK텔레콤과 업무제휴 양해각서를 체결한 하이원리조트에서도 여행과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신차 시승행사가 개최된다. SK텔레콤은 추첨을 통해 50명의 VIP·골드 고객을 선정해 기아자동차 신차 'K3' 7일 시승권과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리는 1박 2일 고객초청행사 초대권을 제공한다.


한편 SK텔레콤은 멤버십 포인트 확대와 차량 할인 및 관리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T기아LTE오토팩이 출시된 7월 이후 전체 기아자동차 판매량의 약 10%에 해당하는 5600여대가 해당 상품을 통해 판매됐고 가입고객의 83.9%가 혜택에 만족을 표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이성영 SK텔레콤 제휴사업본부장은 "통신과 자동차가 만나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한 제휴마케팅이 차별화된 고객 혜택으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손잡고 한층 더 혁신적인 고객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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