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글로벌 체인 호텔 하얏트 호텔의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는 18일 리젠시만의 고유한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위해 국내에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변경되는 로고는 보라빛의 브랜드 컬러와 육각형 형태의 독립적인 로고를 형상화함으로써 리젠시 브랜드가 지닌 활동적이고 사교적인 공간으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 게 특징이다.
육각형 심볼의 반투명한 부분은 호텔 내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대화와 만남, 호텔을 이용하는 다양한 목적 등을 표현하고 있으며 반투명한 부분이 겹쳐지는 곳은 하얏트 리젠시 호텔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격조 높은 서비스 및 혜택을 의미한다.
국내에서는 하얏트 리젠시 인천과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하얏트 리젠시 브랜드 호텔로서 새로운 로고를 적용할 예정이다.
하얏트 호텔은 이번 로고 교체 작업과 함께 리젠시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는 계획이다.
미국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전 세계 45개 도시에 492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하얏트, 파크 하얏트, 안다즈, 그랜드 하얏트, 하얏트 리젠시, 하얏트 플레이스, 하얏트 하우스 브랜드를 산하에 두고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